타이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3. 4. 2. 23:33카테고리 없음

1980년대 태국 관광 붐 이후 태국 마사지가 대두되었고 그 명성은 국제적으로 커졌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는 주요 마사지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전통 태국 마사지는 전통 태국 의학의 5가지 분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인도 및 중국 마사지 기술과 많은 공통점이 있으며, 세 가지 모두 신체의 에너지 라인(센 라인) 개념을 활용하고 에너지 흐름에 개방합니다. 이것은 신체의 근육 조직에 더 집중하는 다른 마사지 기술과 다릅니다.

 

역사

전통 타이 마사지의 역사는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태국 의학과 함께 그 시작은 2500년 이상 전에 살았던 전설적인 의사 Shivago Komarpaj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타이 마사지의 역사에 대한 연속적인 기록은 1767년 버마가 아유타야의 왕도를 공격하는 동안 기록이 소실되면서 깨졌습니다. 살아남은 기록은 석판에 기록되어 현재 방콕에 있는 와불(왓 포) 사원의 살라 모 누앗(마사지 파빌리온)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전통 타이 마사지는 아시아에서 행해진 고대 치유 마사지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에는 현대적인 타이 마사지와 오늘날 인도 북부와 네팔에서 훨씬 더 흔한 또 다른 고대 형태의 두 가지 주요 변형이 있습니다. 두 형태 모두 평범한 관찰자와 비슷해 보이지만 두 기술을 받는 사람은 다른 감각을 경험할 것입니다. 고대 스타일은 태국 스타일과 달리 역사적 혈통에 단절이 없습니다.

 

기법

타이 마사지는 다른 마사지 기술과 전달되는 방식이 상당히 다릅니다. 첫째,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맨살까지 벗겨지지 않습니다. 수혜자는 편안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단단한 매트리스나 바닥에 눕습니다. 의복이 있기 때문에 타이 마사지는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사지사와 받는 사람 사이에 지속적인 접촉이 유지되지만 마찰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대신 안마사는 수혜자에게 요가와 같은 다양한 자세와 많은 정적이고 리드미컬한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일반적인 리듬과 케이던스를 따르며 마사지사는 받는 사람의 몸에 있는 주요 센 라인을 따라갑니다. 종종 안마사는 다리와 발을 사용하여 받는 사람의 사지를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며, 다른 경우에는 발이 마사지를 수행하는 동안 안마사가 팔을 사용하여 몸을 고정합니다. 센 라인을 여는 과정에서 안마사는 손가락, 발가락 및 귀를 당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센 라인을 자극하기 위해 손가락 관절을 부수고 받는 사람의 등을 밟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과정은 비교적 표준화되어 있으며 숙련된 마사지사가 받는 사람의 능력과 편안함에 맞게 마사지의 리듬과 강도를 변경합니다.

 

이익

수년에 걸쳐 전통 타이 마사지에 기인한 많은 이점이 있으며 오늘날 타이 마사지에 대한 많은 확인된 이점이 있습니다. 정기적인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유연성과 운동 범위가 영구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한 세션 후에 이것은 점점 줄어들지만 반복된 세션으로 이득은 결국 영구적이 될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의 또 다른 이점은 자세를 개선하고 신체의 불균형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추가로 근육통과 경련을 없애지는 못하더라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마사지는 피로, 관절 통증 및 두통을 완화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마사지가 혈액의 전반적인 순환을 개선하고 림프계의 배수를 자극한다는 사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또한 중추 신경계에 대한 전반적인 진정 효과와 함께 깊은 휴식 감각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깊은 감정적 고통의 경감과 전반적인 에너지 수준의 눈에 띄는 증가는 모두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의 이점에 기인합니다.

 

카오락 타이마사지

여기 카오락 지역의 타이 마사지를 위한 훌륭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선택한 오일에 따라 그리고 예를 들어 전신 마사지를 원하는지 목과 어깨 마사지를 원하는지에 따라 250바트에서 500바트 사이입니다.
유럽에 비해 매우 저렴하니 카오락에 머무는 동안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마사지를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휴가차 태국을 방문하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일 중 하나의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칠 것입니다. 긴장을 풀고 누워서 마사지를 즐기는 것은 휴가의 약간의 연장일 뿐입니다.